강남 밤문화 업종별 특징

 

2020년 강남 밤문화 업소별 특징 안내

안녕하세요 강남 풀싸롱 전문 담당자 백실장입니다. 대한민국 유흥의메카 강남은 다양한 업소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풀싸롱이 일반고객분들에게 가성비가 높아 인기가 많지만 다른 업종도 궁금하실듯해서 간단히 정리해보았습니다.

 

★ 텐프로

최상위 룸싸롱을 지칭하는 명칭으로 예전에는 와리 즉 팁의 10%만을 가져간다고 해서 쓰던용어이며, 10%라인 20%라인으로 수질에 따라 룸싸롱 등급을 갈랐으나, 현재는 강남에서 고소득 상류층 손님과 연예인급의 아가씨 수질을 보유한 고급룸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텐프로는 담당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수 있지만 기본 주대가 병당 100만원 이상의 고가의 술값과 로테이션 7명을 초이스에야 방이 비지않는 아가씨들의 더블 시스템으로 일반적인 고객님들에게는 많은 부담이 있어 쉽게 접하지 못하는 업소입니다. 현재 유명 텐프로는 타임즈 포에버 시네마(구 홈런볼), 인스타, 퀄리티 등이 있습니다.

※ 사실 텐프로은 고소득층이라도 접대가 아닌 여가로 강남 밤문화를 즐기시기엔 사실 추천하지 않는 업종 입니다.

★ 텐카페(로우텐)

텐카페는 텐프로 보다는 조금 가격을 다운시켜서 영업하는 텐프로 급의 업종으로 주대는 보통 60~80선 내외로 보시면 되며 후병은 40~50선 입니다.

텐프로처럼 아가씨 더블이 허용되는 가게로 자리가 비지 않으실려면 기본 5~6명을 초이스해셔야 합니다. 현재 유명 텐카페로는 뉴트로, 메이드, 아우라, 킹스맨, 플랜비 등이 있습니다.

★ 쩜오

쩜오는 옛시절은 10%라인과 20% 라인 즉 중간 15%라인급의 아가씨를 지칭하는 용어였으나 현재는 텐프로를 지향하는 룸싸롱 업소입니다.

텐프로나 텐카페와 달리 아가씨 더블이 허용되며 로테이션 기준으로 4명을 초이스하셔야 자리가 비지 않습니다. 주대는 대략 텐카페와 비슷하며 영업진에 따라 조금더 다운된 가격으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현재 유명 쩜오로는 포텐, A1, 구구단, 라이징, 유니크 등이 있습니다.

쩜오는 퍼블릭이나 클럽보다 고급스러움을 원하시고 아가씨 마인드가 좋은 곳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한 업소이나 사실 쩜오또한 가성비가 높은 업종은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 퍼블릭

퍼블릭은 대중적인 룸싸롱을 지칭하는 용어로 보통 기본주대가 20~25만원 선의 룸싸롱 입니다.

사실 세월이 흐르면서 물가대비 화류계 술값은 거의 정체되거나 많이 저렴해졌는데요. 현재는 옜날 수준에 룸싸롱 서비스는 퍼블릭에서 사라졌다고 불수 있으며, 퍼블릭 급가게부터는 로테이션 즉 더블이 헝용되지 않습니다. 현재는 쩜오급 이상을 가져야 옛시절 고급 룸싸롱 수준의 서비스를 즐기실수 있지만 퍼블릭은 아가씨들이 일이 좀더 편하고 자유로와 좀더 경험이 적거나 어린 아가씨들이 많이 있습니다.  퍼블릭 또한 일반 서민들에게는 부담스러운 주대의 유흥업소 입니다.

★ 클럽

수십개에서 백개 이상의 룸을 갖춘 대형 룸싸롱이며 현재 유행하는 셔츠,레깅스 가라오케들을 클럽으로 보시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퍼블릭보다 주대는 15~20만원 선의 가격에 유흥을 즐기실수 있으며 퍼블릭 이상급 가게들보다 저렴하며 아가씨 서비스 또한 좋기 때문에 평범한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업종이기도 합니다.

★ 풀싸롱

풀싸롱은 저렴한 주대로 영업하는 1+2차 패키지 형태의 업종으로 강남 풀싸롱만의 미러초이스 시스템과 보다 화끈한 룸서비스를 즐기실수 있는 곳으로 유흥을 즐기는 많은 분들께서 강남 유흥에서 가성비를 최고로 치는 업종이기도 합니다.

좀 더 자세한 풀싸롱 정보를 원하시면 백실장의 강남 풀싸롱 안내 페이지를 참조하세요